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접수

A/S 접수

A/S 접수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 A/S 접수 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작성자 lexarkorea (ip:)
  • 작성일 16.09.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360
평점 0점

1. AS 안내


 (1) 혜솔에서 발행된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만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솔 발행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 확인 방법 : 영문 ORIGINAL / HAESOLE / LEXARKOREA 중 1개라도 기입이 되어 있어야함)

 (2) AS 보내주시기 전에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3) 데이터는 보증범위에 속하지 않으며, 당사는 데이터의 손실 및 복구에 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편의점 택배 및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 이용시 발생되는 추가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5) 제품에 외관파손이 있거나 정상작동 및 홀로그램 스티커가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반송됩니다.(왕복택배비 고객님 부담)

 (6) AS 접수를 하지 않고 방문하시거나 택배 발송을 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AS 절차


 (1) AS 접수 :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AS 접수 게시물 작성

      * 보고계신 페이지 댓글에 접수는 불가능합니다.


      - 방문 : 방문 예정 날짜와 시간 기입하여 AS 접수 (토,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시~13시)

         *주차는 가능하지만 주차비 지원 불가


      - 택배 :

       1) 구매일자로부터 2주 이내 : 왕복 택배비 혜솔 부담

           A. 편의점 제외한 CJ대한통운 착불로 제품 발송


       2) 구매일자로부터 2주 이상 한달 이내 : 편도 택배비 고객님 부담

           A. 편의점 제외한 CJ대한통운 착불로 제품 발송 후 2,500원 동봉 혹은 계좌이체

           B. 편의점 및 타 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제품 발송


       3) 구매일자로부터 한달 이상 : 왕복 택배비 고객님 부담

           A. 편의점 제외한 CJ대한통운 착불로 제품 발송 후 5,000원 동봉 혹은 계좌이체

           B. 편의점 및 타 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제품 발송 후 2,500원 동봉 혹은 계좌이체


        * 택배비 입금시 고객님 성함으로 입금해주셔야 빠른 AS처리가 가능합니다.

        * 택배 발송시 운송장에 보내는 사람 정보를 정확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성함, 연락처, 주소)


방문 및 택배 보내주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306 NK타워 8층

계좌번호 : 하나은행 374-910022-59004 주식회사 혜솔

   

그 외에 문의사항은 1661-2559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2시~13시)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장은훈 스팸글 롯데닷컴 에서
    2.5인치 인터널SSD NS100 SATA III 256GB/2개 2019년 9월 06일 주문
    2개 중 하나가 여러 컴퓨터 에서도 인식 안됨
    연락 부탁 합니다
    010-3344-0039 장은훈
    19.09.17 0점 수정 삭제 댓글
  • 캠나라미디어 스팸글 2019년 11월 1일에 옥션에서 633x 128gb 주문 하였는데요.
    사용중에 오류되어 컴퓨터에서 포멧하려고 하는데 포맷할 수 없다고 문구가 뜹니다.
    교환 하려언 어떡해야 하나요??
    택배로 보내면 되는지요??
    19.11.19 0점 수정 삭제 댓글
  • 정재훈 스팸글 렉사 USB 3.0메모리(64G) 가 인식이 안되어서 A/S 신청 합니다. 확인후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재훈 010-5499-7384) 택배을 보내려고 하는데 연락을 받고 보내야 된다고 해서요.
    19.11.22 0점 수정 삭제 댓글
  • 민수기 스팸글 Lexar 128g 소형 메모리 구입했는데 오류 생겨 포맷하려고 여러번 시도 했으나 할 수가 없어 교환 하려고 합니다.
    연락 바랍니다. 010-9088-3469
    19.12.11 0점 수정 삭제 댓글
  • 김해식 스팸글 lexar 300x microsd xc I 64G. 구입하여 폰외장카드로 사용했습니다. 오류 발생 포맷이 안됩니다. 홀로그램은 없으나 카드 뒤에 made in korea 로 되어있습니다. 교환 가능한지 희망합니다. 010-7304-0921
    19.12.18 0점 수정 삭제 댓글
  • 정용선 스팸글 32GB micro SD 판매가가 택배 왕복비보다 저렴한데.... 이게 서비스인건가요??? 구입한지 6개월 정도 된거 같은데...... 이동식으로만 사용중인데... 왕복 배송비를 소비자가 부담하는 거라면...워런티가 왜? 필요한 것인지 궁금하네요...
    보내고 기다리고 돈까지 내가면서 교환을 한다는게 소비자가 그렇게나 바보인가요???
    20.01.10 0점 수정 삭제 댓글
  • 장우혁 스팸글 lexar 256GB 마이크로 SD 카드 구매하였는데 컴퓨터인식이 안돼고 포맷도 안됩니다. A/S요청하려고 하는데 저 위에 적힌 전화번호는 연결이 안되네요. 연락 주세요 010-7765-2650
    20.01.16 0점 수정 삭제 댓글
  • 김흥재 스팸글 2019년 12월에 구입한 256GB CompactFlash UDMA7 (홀로그램 L54818)을 Canon 7D에 처음으로 사용하였는데,
    PC에서 메모리 인식이 잘 안되고 찍은 사진이 많이 사라지고 없네요
    해외여행 다녀와서 사진이 없으니 황당하네요...

    메모리 인식이 안되는 것은 무었때문인가요?
    사진 복구가 가능한가요?

    010-오오육칠-2169
    20.02.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