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Lexar Warranty 규정 안내
작성자 렉사 공식수입원 (주)혜솔 (ip:)
  • 작성일 2018-09-05 11:57: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00
평점 0점

Lexar Warranty 규정 안내


√ 최초 구매자에게 아래 나열된 보증 기간 동안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재료 및 제조상의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 Card :  최초 구매자가 제품을 소유하고 있는 한 Limited Lifetime Warranty 적용
  • USB : 2~5년 (모델에따라 상이 / 각 상품 상세페이지참조)
  • 리더기 : 1~5년 (모델에따라 상이 / 각 상품 상세페이지참조)

 √ 제한적 평생 보증 (Limited Lifetime Warranty)이란,

    제품이 정상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보편적인 사용기간동안 문제가 발생할 경우 A/S 규정을 준수하는 제품에 한하여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Lexar에서 보증하는 Limited Lifetime Warranty는 사용자 기준이 아닌 제품 기준입니다.

    리테일 제품의 경우 그 수명은 사용자의 제품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한 MLC / TLC 제품의 쓰기 기준 수명을 적용하며, 실제 제품 수명은 사용자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보증은 정상적인 사용으로 발생하는 결함만을 포함하며, 오용, 남용, 방치, 변경, 전력문제, 침수, 파손 등 제품 지침에 위배되는 사용,

   자연재해 또는 부적절한 설치 또는 수리로 인한 오작동 또는 고장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 소비자의 고의 및 인위적으로 제품을 분해, 테스트 용도로 이용한 경우 등 용도 변경으로 인한 훼손 및 파손을 시키는 경우.
  • 소비자의 과실 또는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제품 외관 파손이 발생한 경우 (SDcard 나 USB 휘어짐, 타거나 파손된 경우, 핀이 훼손된 경우, 쓰기금지, 탭이 손상된 경우)
  • 제품 손상이 심한 경우 (천재지변 및 침수, 화재, 낙뢰 등에 의한 제품의 하자 포함)
  • 자사가 판매가 제품이 아닌 다른 유통경로를 통해 구매한 제품. (혜솔 정품인증 마크 부착된 제품으로 A/S 제한)


√ 이 보증에 따른 유일한 보상 및 판매자의 전체 책임은 판매자가 해당 보증기간동안 결함이 있다고 판단한 제품을 수리, 교체 또는 환불하는 옵션입니다.

    환불은 구매 가격에서 리베이트 또는 공정한 시장 가치 중 적은 금액을 뺀 금액입니다.

  • 제품이 단종되거나 공급이 중단되는 등 판매자가 동일한 제품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동급 이상의 용량 또는 속도 등급으로 교환됩니다.
  • 수입사의 계약 해지로 제품이 공급될 수 없을 경우, 소비자가 직접 제조사 또는 제조사가 지정한 곳에 RMA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판매자는 데이터 또는 이미지의 손실에 대해 보증하지 않으며, 그러한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호환 문제에 따른 제품 교환 및 반품은 A/S 보증 기간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 결함이 있는 제품을 판매자에게 반품하기 전에 반드시 구매 영수증을 증명해야하며, 해당 보증기간 내에 RMA(Retune Materials Authorization)를 포함한 판매자로부터 보증 서비스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모든 반품은 www.lexar.com/support/에서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판매자의 표준 RMA 이용 약관의 적용 받습니다.


√ 반품된 제품은 선불로 선적되어 적절히 포장되어야하며, 판매자는 운송 중 분실되거나 파손된 제품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